티스캐너, “만원으로 필드 가자”⋯ ‘4월 타임세일’ 포함 4가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스캐너, “만원으로 필드 가자”⋯ ‘4월 타임세일’ 포함 4가지 이벤트 실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4.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수), 4/22(수) 오후 1시~2시까지 4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총 14개 골프장의 18개 티타임 특가 제공

-4월 한 달간 '봄맞이 경품찬스', '4월 리뷰왕', '4월 현장결제 제휴 골프장 할인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 제공

티스캐너 '4월 타임세일' 이벤트 이미지
티스캐너 '4월 타임세일' 이벤트 이미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4월 한 달간 봄철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포함한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는 4월 8일(수), 4월 22일(수) 두 차례에 걸쳐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시행된다.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으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8곳(골프존카운티 △안성W △안성H △선산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유명 골프장(△푸른솔포천 △세븐밸리 △다산베아채 △센추리21 △더플레이어스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4개 골프장의 18개 티타임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4월 한달간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골퍼를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경품찬스' 이벤트도 열린다. 4월 30일까지 1회 혹은 1팀 이상 라운드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예약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카스코우드(2명) △보이스캐디 T2A(5명) △그린피 할인권 2만원권(100명)을 증정한다.

4월 30일까지 티스캐너 앱 및 홈페이지에 그동안 방문했던 골프장의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4월 리뷰왕' 이벤트도 열린다. 4월 한 달간 기존 방문했던 골프장의 후기를 남긴 티스캐너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퓨젠 바이오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트(5명) △리파이닝 에센스(10명)을 증정한다.
 

4월 30일까지 '4월 현장결제 제휴 골프장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티스캐너를 통해 이벤트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할인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골프장은 △마에스트로 △사우스스프링스 △양주 △여주신라 △해솔리아 △오션비치 △코스카 △더플레이어스 △힐드로사이 등 총 34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 라운딩을 떠나려는 골퍼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실속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를 운영 중인 골프존카운티는 스크린골프 회사인 ‘골프존’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에 속해 있는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으로 현재 국내 16개소, 해외 3개소를 포함해 국내외 19개소 골프장 387홀(국내 333홀, 국외 54홀)을 관리 및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