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포레, 신규 고객에 공유킥보드 '씽씽' 이용권 배포
상태바
스터디카페 포레, 신규 고객에 공유킥보드 '씽씽' 이용권 배포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4.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씽'타고 봄 바람 가르며, 온라인 개학 맞이해요"

▲ 3일부터 포레 전회원 대상, 친환경 공유킥보드 '씽씽' 무료 쿠폰 제공

▲ 씽씽 정기권 '프리패스' 크루에게 스터디카페 포레 주요 시간권 50% 할인 혜택도

▲ 온라인 개학 맞춰 초고속 와이파이, 무료 인쇄·복사 지원 등 인터넷 강의 환경 최적화 유지

포레 씽씽 무료 이용 이벤트
포레 씽씽 무료 이용 이벤트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스테이테크 기업 포레가 온라인 개학에 앞서 공유킥보드 서비스 '씽씽'과 손잡고, 고객 전원에게 씽씽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터디카페 포레는 고객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오는 3일부터 전 회원을 대상으로 씽씽 쿠폰코드를 발급한다. 씽씽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 해당 쿠폰을 등록하면 20분간 무료 라이딩이 가능하다. 씽씽 정기권 이용 그룹인 '프리패스 크루' 대상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패스 크루는 스터디카페 포레의 50시간, 100시간, 200시간, 300시간 등 주요 시간권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씽씽'은 친환경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다. 현재 서울과 부산 서면, 진주 가좌 지역에서 킥보드 5,300대를 운영 중이다. 2세대 모델을 도입해 안정적 승차감을 제공하고, 24시간 콜센터를 통해 고객 요청을 30분 내로 처리하고 있다.

스터디카페 포레는 전국 초중고교의 온라인 개학이 본격화되는 4월, '시작이 반, 가격이 반' 행사를 시작한다. 200시간권, 100시간권, 30일 기간권, 2인실 등 주요 몰입 공간 상품을 오는 13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4월 11일에는 시설을 하루종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 포레 오픈하우스'를 진행한다. 방문자 전원에게 고급 바디미스트 라르끄도 증정한다.

더불어 명상 앱 서비스 '코끼리 1개월 이용권'도 현장 배포한다. '코끼리 명상'은 여러 심리명상 전문가가 참여한 치유와 힐링 명상 서비스다. 집중력 향상을 원하는 학습자들이 많이 사용한다. 다양한 테마, 심리상황 별로 ▲매주 업데이트되는 혜민스님의 매일명상 ▲명상심리 전문가가 참여한 테마별 명상 ▲해외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힐링 음악 ▲자연의 소리 ASMR 등으로 이뤄졌다. 스터디카페 포레 이용자는 현장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카드에 적힌 쿠폰번호 입력 시 '코끼리 명상' 앱 모든 콘텐츠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다.

포레는 "온라인 개학 시즌에 맞춰 초고속 와이파이, 무료 인쇄 및 복사 지원 등 인터넷 강의 환경 최적화를 유지하고, 방역에도 신경 쓰고 있다"며 "나아바(학습환경), 코끼리(마음, 심리)에 이어, 씽씽과의 제휴로 이동 문제에 대한 사용자 부담을 덜고, 몰입 환경을 강화 중"이라고 밝혔다.

'몰입이 잘되는 숲 스타일 자연주의 스터디카페'를 내세운 포레는 '환경 치유'를 주제로, 핀란드 스마트 인공지능 그린월 나아바(NAAVA)와 지난 1월 기술 제휴를 진행했다. 2월에는 '마음 치유'를 위해 혜민스님의 명상어플 '코끼리'와 손잡고, 두번째 제휴를 성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