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4.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로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키는 립 케어 제품

- 투명하게 빛나는 글로우 피니쉬,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피니쉬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

VDL_엑스퍼트 슬림 립 밤
VDL_엑스퍼트 슬림 립 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은은하고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이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밤 신제품 2종은 본연의 입술 컬러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는 립 케어 제품이다.

VDL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니쉬 효과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룩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더해 반짝이며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코랄, 누드, 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틴트 효과로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생기를 더해준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부드럽고 매끈한 매트 피니쉬가 입술에 블러 처리를 한 듯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주고 들뜬 각질을 케어해준다. 컬러는 우아한 느낌의 ‘블러 핑크’와 파우더리한 로즈 계열의 핑크빛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을연출하는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는 것 외에도 립스틱 이전과 이후에 각각 프라이머와 탑코트로도 활용 가능해 입술을 한층 더 반짝이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