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부터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체력 관리와 기량 향상 도와

- “제품력 인정”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등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 전폭 후원

[한국허벌라이프] 3년 연속 김연경 선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3년 연속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와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8년부터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활동하며, 전문적인 뉴트리션 노하우와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으로 김연경 선수의 체력관리와 기량 향상에 기여해왔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국내외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연경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올해도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협약 연장에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에 대한 김연경 선수의 만족도도 주효했다. 특히 김연경 선수가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체력관리와 기량 향상에 필요한 맞춤형 뉴트리션을 공급해줘,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도 김연경 선수는 한국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전폭 지원받을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서로간의 신뢰로 한국허벌라이프가 3년 연속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노하우로 김연경 선수가 전파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씨름, 마라톤까지 꾸준한 비인기 종목 지원으로 한국 스포츠의 다양성을 넓히는 데 힘쓰고 있으며,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등 스포츠 후원을 통한 사회공헌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