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무역-굿피플,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동참...마스크 1만 개 기부
상태바
MS무역-굿피플,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동참...마스크 1만 개 기부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4.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MS무역 김민세 대표, 굿피플 김천수 회장
(왼쪽부터) MS무역 김민세 대표, 굿피플 김천수 회장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지난 31일 MS무역(대표 김민세)이 코로나19 사태 위기 극복을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 MS무역은 마스크 1만 개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에 기부했다.

이 날 전달식에서 MS무역 김민세 대표는 “뜻 깊은 일에 함께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영광이다.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이 만남이 좋은 시발점이 되어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기부된 마스크 1만 개는 방역용품이 시급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과 굿피플 연계기관인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내 아동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귀한 마음으로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투명하고 신속하게 전달해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굿피플은 길어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관심과 도움에서 소외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협력해 마스크 및 생필품, 의약품 등을 기부하며 확산 방지에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알보젠 코리아와 대구광역시의사회에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하고 유디치과를 통해 바깥출입이 어려운 취약계층 및 방역관계자에게 칫솔치약세트 1만 개를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