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 전 제품, 렌탈료 10% 할인 혜택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봄철 혼수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간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혼수 시즌을 맞아 혼수 필수품인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코웨이는 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패키지와 더불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할인 혜택 외에도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모션베드와 패밀리 침대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묶어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다이슨 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코웨이 슬립케어팀 임성근 팀장은 “봄철 이사와 혼수 장만 시즌을 맞아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털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고객들이 몸에 꼭 맞는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