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이사 취임…“신성장동력 확보에 역량 집중”
상태바
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이사 취임…“신성장동력 확보에 역량 집중”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3.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인과 조직의 동반 성장 기틀 마련, 차세대 먹거리 확보를 위한 노력 약속

- LG화학 → 한국바스프 거쳐 동성그룹 지주사 대표에 올라서

동성코퍼레이션_이만우대표이사
동성코퍼레이션_이만우대표이사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동성그룹 사업지주사인 동성코퍼레이션((102260)은 25일 부산 동성화학 본사에서 열린 주주총회를 거쳐 3월 26일자로 이만우 대표이사가 신규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만우 동성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사장은 취임 일성으로 ‘다음 세대를 위한 미래 먹거리 확보를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이만우 동성코퍼레이션 사장은 “동성그룹의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가는 출발점에서 중책을 맡게 돼 책임감이 막중하다”며 “기술력과 제품개발, 고객중심의 영업을 위해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업(業)의 전문성 강화 및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만우 사장은 1981년 성균관대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후 LG화학을 거쳐 1989년부터 한국바스프에 몸을 담았다. 이후 화학사업부문장 사장, 스페셜티부문장 사장을 거쳐 이번에 동성코퍼레이션의 대표로 자리를 옮겼다.

동성코퍼레이션은 동성화학, 동성화인텍, 동성TCS, 제네웰 등의 계열사를 포함하는 동성그룹의 지주사로 석유 및 정밀화학, TPU를 생산하는 화학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