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조이셀 핵산영양제 '3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이미지제공_엘피스)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핵산영양제 디엔에이조이셀 판매처인 엘피스가 이번 코로나 극복 동참 프로젝트를 위해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첫째, 기존 및 신규 회원들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할인쿠폰 사용 기한은 4월 30일까지이다. 그리고 둘째, DNA-Joy Cell, [3+1] DNA-Joy Cell 상품 구입시 조이셀 칼슘 1통이 제공되며, 조이셀 칼슘은 해조, 난각 칼슘이 주성분으로 비타민 D,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 셋째, DNA-Joy Cell, [3+1] DNA-Joy Cell 상품 구입시 KF94 대형 마스크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DNA-Joy Cell 1박스(2개월분)에는 KF94 마스크 5매를, [3+1] DNA-Joy Cell 에는 KF94 마스크 10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핵산 효능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핵산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기가 까다롭고 한계가 있어 대부분 핵산 식품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

엘피스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판매량은 늘었지만 아직도 마스크 구입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이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드리고자 행사를 계획했다”고 말하며, “제공되는 마스크는 마이케어 보건용 KF94 마스크로써 마스크의 수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재고 소진 시 본 행사는 마감된다”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