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쿠르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야쿠르트가 자사 홍삼 제품에 대해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신선 서비스 기업 야쿠르트는 오늘 5월 말까지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과 ‘발효홍삼정스틱’, ‘발효홍삼K키즈’에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홍삼 제품으로는 지난해 8월 출시한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효홍삼 진삼환’이 있다. 야쿠르트 ‘발휘 발효홍삼K’는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포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넣어 만들었다. 50ml의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야쿠르트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발효홍삼과 녹용을 넣은 프리미엄 환 제품으로, 기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대비 녹용 함량을 늘리고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야쿠르트 ‘발효홍삼 진삼환’은 1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았으며, 아카시아꿀을 넣어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발휘 발효홍삼 스틱’, ‘발휘 홍삼정‘, ’발휘 홍삼순액100‘ 등 인기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자사 홍삼 제품 매출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중앙연구소의 유산균 발효 기술력으로 다양한 홍삼 제품을 지속 개발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야쿠르트는 최근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과 손잡고 신규 ‘발휘’ 광고를 선보였다. 최종 우승자인 ‘임영웅’과 선(善)에 선정된 ‘영탁’의 노래하는 장면과 제품 컷을 교차 편집해 치열한 경연 속 건강 관리를 위해 ‘발휘’를 마시는 점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