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시스템 CCTV (사진_박목수의열린견적서)

[시사매거진/광주전남=공성남 기자] ㈜박목수의열린견적서에서 인테리어 공동구매 상품으로 ㈜더원시스템(CCTV 설치 시공업체)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olleh kt와 세종텔레콤과의 협업을 통해 CCTV 초창기 시장 때 렌탈로만 진행되던 CCTV 설치를 판매형으로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 공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100% 국내에서 제작되고 렌탈 후 경비를 평생 지급해야 되는 시스템이 아닌, 일시불 구매나 3년 약정으로 구매하여 그 이후에는 보안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합리적인 시스템으로서 렌탈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안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

기존에 설치 했거나 새롭게 개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상업공간에 인테리어 공사와 더불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CCTV 설치는 기본이고, CCTV 시장이 매년 커지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많아져서 어느 브랜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한 번쯤 고민하게 된다.

이제는 단순히 녹화만 하는 시스템이 아닌 근태관리나 보안 경비 존도 설정 가능하여 추가 경비 계약이 없더라도 내 가정과 그리고 매장을 지킬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이에 ㈜더원시스템 관계자는 “자체적인 설치 기술과 kt와 세종텔레콤의 기술을 더하여 무료 방문견적 및 완벽한 시공, 차후의 철저한 as 관리로 보다 나은 보안 경비를 약속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