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친환경소재를 다루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슬립온매트리스가 대구 이시아 가구백화점에 오픈하였다. 슬립온매트리스는 사람과 환경에 영향을 최소화하는 소재를 주로 다루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침대회사이며 취급품목은 히프노스, 컴포트슬립, 슬립페딕 등이다. 

슬립온매트리스의 모든 수입침대 및 전체 모델에는 방사성 물질이며 발암물질인 라돈 등 특정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다. 또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가지고 있는 자연의 소재를 주로 다루는 침대브랜드를 취급한다.

헤스텐스, 덕시아나와 함께 세계3대 침대로 알려진 히프노스는 알파카, 울, 말총, 캐시미어 등과 같은 자연의 소재로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침대공예 장인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수제침대이며 전세계 60%이상의 양모가 생산되는 호주 중에서도 최고등급의 양모가 생산되는 하이레인펄 지역의 최고급 양모와 VOCs등의 발암물질 등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폼으로 만들어지는 호주 컴포트슬립과 함께 친환경성이 뛰어난 재료를 선별하여 맞춤제작되는 슬립페딕은 기능성과 합리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신혼침대, 혼수침대로 인기가 많은 품목부터 럭셔리한 제품까지 모두 친환경소재를 다룬 수입매트리스를 주로 취급하는 슬립온매트리스는 이번 오픈과 함께 최대 35%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슬립온매트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