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이제는 정말 완전한 봄이 왔다. 우한페렴(코로나19)으로 대한민국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재 교육시설(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원 등)은 계속해서 추가 연기가 되고 있으며, 그 외 많은 시설들도 이와 마찬가지로 어려운 실정에 있다. 

자연스럽게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는 청천벽력과도 같은 소식일텐데, 모든 계획들이 물거품이 되고 말았다. 이에 강남 ybm토익학원 관계자는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3회연속 취소된 토익시험 때문에 4월에는 학생들에게 더 완벽하고 짜임새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토익시험이 취소되면서 3월에는 개강도 늦어지게 됐는데 4월에는 공휴일이 이틀이나 된다.”면서 “더 타이트하고 완벽한 수업을 제공하고자 4월 수업 내용을 반복해서 확인하고 있으며, 5월 시험까지 여유가 없는 만큼 더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특히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실제기출문제를 통해서 수업을 진행하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공강시간에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 시험을 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편성했다

학원 관계자는 "롸연샘의 유튜브 라이브 강의로 인해서 학원 자체에서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롸연샘은 5월3일 토익시험이 추가 된 이후 1주반을 추가해 5주 동안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많은 기출자료와 함께 다양한 비법들을 제공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시험이 취소된 만큼 5월 3일 시험과 5월 16일 토익시험은 거의 마감이 된 상태이며 이들을 위해 일주일간의 공백없이 단기간에 목표토익점수를 달성해 토익을 졸업시키기 위해 커리큘럼을 형성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은 현재 토익응시권과 교재를 무료로 주는 혜택과 함께 학생들이 공부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감염을 막기위해 주기적으로 방역과 세정기구 비치 및 간격을 두고 진행하기도 하면서 보다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명품토익 대표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과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수강후기를 비롯한 커리큘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