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력한 커버력과 촘촘한 밀착력이 돋보이는 퀵-픽싱 컨실러

- 컨실러 출시와 함께 더욱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리뉴얼된 얼티밋 커버 쿠션도 선보여

오휘_얼티밋 쿠션+컨실러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빈틈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 ++’를 출시했다.

오휘가 선보인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는 트러블, 점 등 국소 부위부터 주근깨, 홍조, 다크써클 등 넓은 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로, 듀얼 픽싱 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픽싱되어 강력한 커버력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컨실러 사용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오휘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동일 얼티밋 커버 라인의 ‘얼티밋 커버 쿠션’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와 ‘얼티밋 커버 쿠션 매트 피니쉬’ 두 가지 제품으로, 용기 상단에 골드 컬러의 테두리로 깊이감을 주고, 입체적인 로고 디자인 적용으로 고급감을 더했다. 내장 퍼프는 기존 퍼프 대비 보다 조밀한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높은 밀착력으로 강력한 커버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