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운전면허시험장, 재택근무 실시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상태바
광양운전면허시험장, 재택근무 실시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 송상교 기자
  • 승인 2020.03.26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 광양운전면허시험장(단장 이광희)은 "코로나19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범 정부 차원의 2주간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따라 일부 직원에 한하여 내달 5일까지 재택근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은 광양운전면허시험장 전경이다.(사진_네니버 블러그 베름빡)
도로교통공단 광양운전면허시험장(단장 이광희)은 "코로나19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범 정부 차원의 2주간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따라 일부 직원에 한하여 내달 5일까지 재택근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광양운전면허시험장 전경이다.(사진_네니버 블러그 베름빡)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도로교통공단 광양운전면허시험장(단장 이광희)은 "코로나19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범 정부 차원의 2주간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따라 일부 직원에 한하여 내달 5일까지 재택근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서 내 적정 비율을 정해 재택근무를 실시하여 대민접점부서 직원들의 건강권 보호를 강화하고,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사전예방으로 시험장 폐쇄 및 격리 조치로 인한 업무공백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차출퇴근제도, 휴가제도 등을 적극 활용하여 사무실 근무 인원 밀집도를 낮춰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이광희 광양운전면허시험장 단장은 “정부 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성공적으로 이행하여 지역 내 감염을 예방하고 코로나19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