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 커튼행거 내 수납공간·선반추가 장착 가능한 ‘이지온 선반행거’ 선보여
상태바
이지온, 커튼행거 내 수납공간·선반추가 장착 가능한 ‘이지온 선반행거’ 선보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3.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지온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행거 전문 제조브랜드 이지온은 커튼행거 내 수납공간 및 선반추가 장착이 가능한 ‘이지온 선반행거’를 선보이고 있다.

이지온 선반행거는 이사시즌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기 위한 시스템행거이다. 기존 옷걸이로만 옷수납만 가능하고, 선반 등 수납장이 없는 기존 행거 제품의 아쉬운 부분을 해소한 제품이다.

이지온 드레스룸 선반행거는 커튼행거 안에 선반이 있어 옷걸이 뿐만 아니라 선반수납까지 가능한 기능성 행거로, 화이트/메이플 구성의 목재선반행거과 폭 조절이 가능한 선반행거 2종류로 구성돼 필요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기존 이지온행거를 사용 중에 있는 사람들은 선반만을 별도로 추가 구매해서 사용 가능한 장점과 동시에 행거 커튼으로 인해 먼지차단까지 가능하고, 수납선반까지 구성돼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지온 관계자는 “이지온행거는 커튼행거와 선반행거가 같이 구성되어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드레스룸 연출이 가능하다”면서 “실내 드레스룸 구성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가심비가 좋은 행거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온행거는 봄맞이 옷정리 시즌과 이사시즌을 맞이하여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