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잇츠온 그린키트 4종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그린키트 4종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3.2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판매하는 잇츠온 그린키트 4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 그린키트 4종 주문 시 10% 할인에 정기배송 신청 시 5%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로 신청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프레시 매니저가 집 앞까지 신선한 상태로 전달해 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말까지다.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샐러드 ‘그린키트 4종’은 전속 셰프의 레시피로 원물 풍부하게 담아 배합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모든 제품에는 양상추와 치커리, 블랙올리브,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야채와 과일이 들어있어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여기에 병아리콩과 해바라기씨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은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로스트비프 오리엔탈’, ‘쉬림프 레몬파인’, ‘닭가슴살햄 랜치시저’ 그린키트로 구성했다.

한국야쿠르트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그린키트는 허브를 곁들인 부드러운 국내산 닭가슴살을 그릴로 구워내 향긋하고 고소하다. 흑임자의 고소함과 양파의 개운함도 함께 전하는 흑임자어니언 드레싱과도 어울린다.

한국야쿠르트 ‘로스트비프 오리엔탈’ 그린키트는 지방 함량이 적은 소고기 홍두깨 부위만을 엄선해 오리엔탈 드레싱을 더한 제품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맛는 오리엔탈 드레싱이 소고기의 고소한 풍미와 식감을 한층 더 높인다.

한국야쿠르트 ‘쉬림프 레몬파인’ 그린키트는 쫄깃한 흰다리 새우에 레몬파인 드레싱을 담았다. 담백한 새우에 레몬의 상큼함과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 ‘닭가슴살햄 랜치시저’ 그린키트는 신선한 닭가슴살로만 만들어 식감이 부드럽고 담백한 닭가슴살햄에 부드러운 랜치시저 드레싱을 더한 제품이다. 식감좋은 견과와 메추리알, 매콤한 할라피뇨를 곁들여 감칠맛을 더했다.

한편, ‘그린키트’는 2018년 야쿠르트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가볍고 실속있게 즐기는 간편한 한 끼’를 브랜드 콘셉트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그린키트’는 이번 신제품 4종을 추가해 총 8종으로 ‘실속형 라인업 4종’과 ‘식사대용 라인업 4종’으로 이원화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12가지 재료구성으로 든든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샐러드 ‘그린키트4종’을 출시하며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국야쿠르트는 신선함을 최우선 가치로 안전하고 질 좋은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