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꼭 맞춰 취향 따라 경도 선택!

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신체구조와 취향에 따라 경도 선택이 가능하도록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CMQ-M01M)’ 미디엄 타입을 추가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4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온몸을 포근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한 미디엄 타입은 기존 소프트 타입 메모리폼의 안락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경도를 높여 단단한 쿠션감을 선호하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최상단에 인체 곡선에 맞춰 편안하게 온몸을 감싸주는 ‘클라우드 메모리폼’을 탑재했다. 클라우드 메모리폼은 통기성을 강화한 고밀도 오픈셀 구조로 되어있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수면 중 갑갑함을 덜어준다. 클라우드 메모리폼 밑에는 신체를 지지해주고 탄성감을 제공하는 ‘액티브 엘라스틱폼’과 형태가 유연하게 변경 및 유지되는 ‘플렉서블 HD폼’, 통기성과 유연성을 강화해주는 ‘코어 HD폼’을 차례로 탑재했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내장재를 감싸주는 커버도 신경을 썼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 3중직 니트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렌탈 구매 시 3년(6년 렌탈 기준)에 한 번 커버를 새것으로 무상 교체해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밀착력이 우수하고 유연하게 구부러져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용자 컨디션에 맞춰 원하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코웨이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렌탈하는 모든 고객에게 4개월에 한 번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홈케어닥터는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전문가로 환경가전 서비스 전문가 코디, 코닥과는 구분된다.

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는 28,900원(슈퍼싱글), 32,900원(퀸)(6년 렌탈 기준)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각 170만원, 190만원(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이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면 습관과 취향에 따라 몸에 꼭 맞는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