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루이드 텍스처가 입술에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 연출

-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매끄러운 광택의 볼륨립 연출

VDIVOV_립컷새틴리퀴드루즈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에 선명한 컬러가 새틴 감촉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하는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출시했다.

VDIVOV가 출시한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 든 듯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처로, 도포 시에는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부드럽게 발린 뒤 립스틱처럼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키면서 립 컬러는 선명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레드, 오렌지, MLBB 계열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대표 컬러인 라스트 코랄, 빈티지 로즈를 포함해 스칼렛 레드, 플럼 로즈, 메이플 오렌지, 브릭 오렌지, 번트 베이지 등을 선보인다.

VDIVOV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는 탱글하고 가벼운 광택감으로 입술을 도톰하고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는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라며,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새틴 같은 제형이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해준다”고 말했다.

VDIVOV의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