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저자 김미선, 임현지 | 출판사 넥서스BOOKS

[시사매거진=여호수 기자] 싱가포르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사이의 섬으로 이루어진 도시 국가로 세련된 이미지와 개성 있는 건축물, 로맨틱한 야경 때문에 도시여행지로 인기가 많다.

싱가포르는 열대 습지 기후에 맞춰 녹지공간을 조성한 창의적인 건축물들로 도시계획을 실행했다. 덕분에 싱가포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과 창이 국제공항은 현대적인 도시와 정원이 어우러진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싱가포르 여행을 꿈꾸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인조이 싱가포르’가 출판되었다.

신작 ‘인조이 싱가포르’는 싱가포르에서 꼭 가 봐야 할 대표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관련 정보를 상세하게 담았다.

책은 먼저 사진을 통해 싱가포르를 알아보면서 여행의 큰 그림을 그리게 한다. 이와 함께 저자가 추천하는 다양한 여행 코스를 담아 독자에게 맞는 최적의 일정을 세울 수 있게 도와준다.

더불어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 쇼핑과 같은 테마를 주제별로 소개한다.

책은 여행을 떠나기 전 챙겨야 할 사항들, 출입국 수속에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를 가득 담았다. 또한 레스토랑, 숙소, 관광지의 이름만 알아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 놓았다.

특히 부록으로 싱가포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지도와 지하철, 센토사 버스 노선도를 함께 수록해 간편하게 손에 들고 다니며 볼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