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인테리어 고객 견적 20만건 돌파.. 업계 성장에 견인
상태바
집닥, 인테리어 고객 견적 20만건 돌파.. 업계 성장에 견인
  • 김민건 기자
  • 승인 2020.03.2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_김민건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최초로 고객 견적 2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5년 8월 서비스 론칭 이후 4년 7개월 만에 세운 기록으로 작년 한해 7만 건 이상의 인테리어 견적문의 유치, 월 견적 최고치 8천 건 달성에 이어 2020년 3월 누적 20만 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집닥을 통해 거래된 누적 시공액은 3,300억 원으로 월 최고 거래액은 150억 원을 기록했다. 이러한 상승세로 올해 상반기까지의 누적 거래액이 4천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며, 올해 안에 5천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집닥은 주거 영역의 인테리어 견적 문의, 시공 거래액 등에서 가시적 성과를 지속해서 기록하고 있으며, 상업 인테리어 부문에서도 거래액 성장과 함께 관련 파트너스 시공업체의 입점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인테리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해왔고 많은 분들의 공감과 관심을 받아 빠르게 성장해 왔다”며, “금년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은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집닥은 최근 온라인 기획전,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를 연이어 론칭하며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그 밖에도 KEB하나은행과 현대캐피탈을 포함한 여러 금융권과의 인테리어 대출 상품 출시, LG유플러스와의 스마트홈 인테리어 구축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왔다.

이미지_집닥 제공
이미지_집닥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