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고양가구단지3단지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3단지는 ‘신혼·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50여개 브랜드 가구가 입점돼 있는 고양가구3단지는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와 동일하게 필요한 가구를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어 이사입주가구나 신혼가구, 새학기를 준비하는 이들이 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고양가구단지3단지는 공장직영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며 소비자는 직거래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산 고양가구3단지는 다양한 종류의 소파를 비롯해 테이블, 식탁 등 거실과 다이닝룸에 꼭 필요한 가구와 더불어 원목 가구에서부터 색다른 디자인의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양한 가구를 발품팔지 않고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맞춤제작도 가능해 원하는 거실 분위기를 소비자들의 선호도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 대상에는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도 갖춰져 있으며 브랜드별 신상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있다.

또한 바로크소파, 우아미가구, 다우닝소파, 동서가구, 힐커, 템퍼뿐 아니라 앤틱가구, 우수중소기업가구, 커튼, 블라인드 등 가구 및 패브릭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어 혼수를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김포한강금호어울림, 파주운정화성파크드림, 김포고촌캐슬앤파밀리에시티2단지, 김포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등 신규아파트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양가구3단지 관계자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서울가구단지 등 신혼 및 입주 가구 및 새학기를 맞은 가정들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