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시켜줄 기초 건강부터 눈, 간, 장 건강 등 현대인의 필수 건강관리 맞춤 제품 7종으로 구성

교원더오름_현대인을 위한 라이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웰씨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에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웰씨드(Wellseed)’를 리뉴얼해 24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워진 ‘웰씨드’는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시켜줄 기초 건강관리 제품부터 눈, 간, 장 건강 등 각자의 건강 고민 별로 특화된 7가지 제품들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기능에 충실한 핵심원료만을 엄선, 원료 특성을 고려한 과학적인 배합과 함량으로 체계적으로 설계하였다.

비타민 14종과 미네랄 9종으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시켜줄 '웰씨드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비롯해, 건강한 눈을 위해 황반 중심과 주변부 관리를 도와줄 '웰씨드 루테인지아잔틴', 밀크씨슬과 비타민B군 3종으로 간 건강과 하루 활력에너지를 채우는 '웰씨드 밀크씨슬B’, 특허받은 코팅기술로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인 '웰씨드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흡수가 용이한 해조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로 이루어진 '웰씨드 마디칼슘', 생체 이용과 체내 흡수가 용이한 '웰씨드 알티지 오메가3', 콜레스테롤, 혈당 및 혈압 3가지 기능성을 동시에 챙기는 '웰씨드 홍국바나바Q10'까지 현대인의 필수 건강 고민에 꼭 맞는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축했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워진 ‘웰씨드’ 7종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데일리케어가 가능하도록 고안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갈수록 개개인의 셀프메디케이션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는 만큼, 각자의 생활습관과 건강관리 필요성에 따라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교원더오름의 새로워진 ‘웰씨드’ 7종은 24일부터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