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동유축기가 포함된 신제품 수유선물세트 첫 무료체험 이벤트
- 2020년 흰쥐띠맘을 위한 ‘수유선물세트’ 무료체험 기회제공

사진제공=헤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수유 전문브랜드 헤겐이 모유수유 및 혼합수유 그리고 모유수유를 도전하고자 하는 예비맘을 위한 신제품 ‘수유선물세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겐 신생아젖병은 하나의 바디로 유축부터 보관, 그리고 수유까지 한번에 가능해 여러 번 옮겨 담지 않아 위생적이고 스마트하다는 호평을 받으며 예비맘의 출산선물 혹은 산후조리원 필수템으로 알려져있다.

이번 헤겐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수유선물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와는 달리 헤겐(hegen) 전용 수동유축기가 포함되어 있는 선물세트를 체험제품으로 제공하여 예비맘, 혹은 모유수유를 하고 있는 산모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헤겐을 직접 사용한 육아맘들은 헤겐의 가장 큰 강점으로 엄마 가슴을 닮은 비중심 젖꼭지와 신생아 배앓이방지 기능이라고 평한다. 또 헤겐 젖꼭지는 하단에 고정된 비중심 젖꼭지로 수유 시 젖병을 높이 올려 분유가 아이의 귀로 넘어가면서 일어나는 중이염과 역류 발생을 막아준다.

이번 체험단으로 선발된 10명에게 제공되는 신제품 헤겐 수유선물세트는 유축, 보관 수유가 한번에 가능하게 구성되어 예비맘과 젖병거부극복을 위한 초보맘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체험단 응모방법은 헤겐 공식 블로그에서 이벤트 포스팅을 본인 블로그 혹은 SNS에 스크랩한 후, 댓글에 스크랩 URL과 헤겐 체험단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 아이 개월 수, 모유수유 여부를 기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한편 헤겐 신제품 수유선물세트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헤겐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