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AJ전시몰,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AJ전시몰(대표이사 채의석)과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혼수 마련을 포함한 주거·상업용 전자제품 교체 및 구매를 원하는 집닥 고객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응모 방법은 먼저 고객이 집닥에 견적을 신청한 후 AJ 전시몰에서 ‘집닥’ 추천인 코드와 함께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비데, 밥솥, UHD 커브드 TV, 데스크탑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전했으며, AJ 전시몰에 회원 가입한 전원에게 전 부문 제품에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집닥 박성하 마케팅팀장은 “인테리어 진행 이후 가전제품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AJ전시몰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제휴 유치로 제안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유관 제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으며,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에몬스 인테리어(창호), 올나노(주방·욕실 코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유관 기업 20여 군데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