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사진_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제21대 총선 경기 화성시(병) 지역구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지난 3월 16일 ‘랜선 출마선언’에 이어, 19일 유튜브채널인 ‘권칠승사이다’와 각종 SNS를 통해 제21대 총선 공약인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을 공식 발표했다.

이 날 공식 발표한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은 ‘어르신과 아이, 엄마와 청년 그리고 민생을 위한 6가지 약속’으로 교육 화성, 교통 화성, 경제 화성, 안심 화성, 복지 화성, 문화 화성 등 화성발전 6대 비전으로 구성 됐다.

권칠승 후보가 발표한 6대 비전에는 홍익대 공대(학부/대학원) 유치, GTX-C 노선 병점역 연장 추진, 홍익대 4차산업혁명캠퍼스 연계한 KTL(한국산업기술시험원) 2개 센터 유치, 질병관리기관 유치, 노인 공동거주 지원주택 건립 추진 ▷농수산대학 이전 부지 문화예술타운 유치 등 화성의 발전을 위해 중앙정부 및 지자체의 긴밀한 협업이 필요한 굵직한 사업들을 포함시켰다.

권칠승 의원은 “지난 4년 간 봉담1고 등 5개 학교 신설 확정, 인덕원선 능동역 신설 확정, 병점역 주변 개발사업 착공 등 화성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다.”며, “봉담1고, 병점역 주변 개발사업, 43번국도 전선지중화 등 사업 확정 후에도 지속적으로 챙겨야 할 일들이 남아있다.”고 사업의 지속성을 강조했다.

이어,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실행은 다르다.”며, “여당의원으로, 중앙정부 및 화성시와의 당정협의 등 긴밀한 협업을 통해 추진 중인 사업을 적기 완료하고, 새로 발굴된 현안과 시민과의 약속을 차질 없이 해결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제21대 총선 공약 시리즈인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의 세부공약을 추후 보도자료 및 각종 SNS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