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봄 철 미세먼지 시즌 메가박스에 쾌적한 ‘코웨이 케어존’ 운영
상태바
코웨이, 봄 철 미세먼지 시즌 메가박스에 쾌적한 ‘코웨이 케어존’ 운영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3.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메가박스 케어존 운영
코웨이 메가박스 케어존 운영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지난 17일부터 건강과 실내 공기에 대한 걱정이 많은 시기에 청정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자 메가박스 더 부티크 라운지 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코웨이 케어존’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케어존은 메가박스 △ 코엑스 점 △ 하남스타필드 점 △ 성수 점 총 3곳에서 운영된다. 코웨이는 해당 점의 더 부티크 라운지에 ‘아이콘 공기청정기(AP-1019D)’와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1519M)’를 설치해 청정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는 케어존에서 아이콘 공기청정기를 통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케어존에 설치되는 아이콘 공기청정기는 국제무선충전규격의 스마트폰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공기청정기 상단 충전 영역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코웨이는 케어존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 코웨이 # 아이콘 공기청정기 # 메가박스 코웨이 케어존’과 케어존 내의 제품 인증 사진을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김형권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미세먼지 고농도 시즌인 봄철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을 선사하고자 영화관 케어존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내공기질 관리가 필요한 다중이용시설에 코웨이 케어존을 확대 설치해 언제 어디서나 청정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