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한국기자연합회 통해 대구시에 2천만원 상당 천연세제 기증
상태바
김혜선, 한국기자연합회 통해 대구시에 2천만원 상당 천연세제 기증
  • 김태훈 기자
  • 승인 2020.03.1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세제 소프넛’ 1,600통으로 코로나19 최대 피해지역의 아픔 위로
한국기자연합회 김혜선 홍보대사(왼쪽)와 이창열 회장
한국기자연합회 김혜선 홍보대사(왼쪽)와 이창열 회장이 대구시민을 향해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시사매거진=김태훈 기자] 유명 탤런트 겸 배우 김혜선의 선행이 화제다.

김혜선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는 대구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천연세제 소프넛’ 1,600통을 대구시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김혜선은 서울 마포구 소재 한국기자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린 전달식서 이창열 한국기자연합회장에게 천연세제 소프넛을 전달했다. 기부된 천연세제 소프넛은 대구시 사회재난과를 통해 대구시내 다양한 취약계층 및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혜선은 “코로나19 피해가 심각한 대구지역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려고 하던 중 대구시에 마스크 및 손소독제 등 방제물품 부족이 심각하다는 지원요청 호소문을 접한 후 대구시에 인체에 무해한 천연세제 소프넛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구 시민 여러분 배우 김혜선이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시고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로 다시금 인기를 모은 김혜선은 전국 130여개의 언론사로 결성된 한국기자연합회 홍보대사로서, ㈜에코오가닉코리아(대표 이차용)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