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PRO이미지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애플의 최신 아이폰인 아이폰11 PRO 시리즈는 출시 전 ‘인덕션’ 카메라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저조한 판매량을 예상했지만,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아이폰11 PRO의 인기에 사은품으로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3종 세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11 PRO 시리즈는 LTE 모델로 출시되었지만 높은 판매량으로 ’올댓폰’은 LTE 모델에 대한 수요량이 높다고 판단하여 작년 상반기에 출시한 갤럭시S10 LTE 모델 등 다양한 기존 LTE 스마트폰에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추가 할인을 더했다.

내용에 따르면 작년에 출시한 최신 아이폰인 아이폰11 PRO 시리즈 구매 시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3종세트 및 올댓폰 필수 패키지 6종 등을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 사은품 3종으로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제주도 2인 여행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아이폰X 가격을 20만원대, 아이폰8 가격 할부원금 0원으로 할인에 들어가지 않은 아이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갤럭시S10 가격 10만원대, 갤럭시S10E 가격 9만원대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LTE 스마트폰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LG G8 ThinQ, LG Q9, 아이폰7, 갤럭시S9 등 출시된 지 1년이 넘어 구형 모델로 전략한 스마트폰 모델은 전부 할부원금 0원에 10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