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선 미스터트롯 밤잠 설치며 천만명 가까운 시청자 시청
상태바
TV 조선 미스터트롯 밤잠 설치며 천만명 가까운 시청자 시청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3.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TV조선 ‘미스터트롯’ 3월 12일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진을 향한 결승 진출자 7명의 열띤 노래실력 대결이 벌어지면서 천만명에 가까운 시청자들이 밤잠을 설치며 이를 동시에 지켜 보는 대 기록을 세웠다.  이날 ‘미스터트롯’은 22시부터 01시 27분까지 진행 되었는데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1부는 874만명이 시청했고 2부는 918만명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또 정동원이 인생곡 미션으로 배호의 ‘누가 울어’를 부를 때 최고 1분 시청률 33.2% (TNMS, 유료가입)을 기록하면서 순간 1007만명이 동시 시청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평일 밤 시간대에 가구 시청률 30%를 넘기면서 이렇게 대규모의 시청자들이 함께 시청한 ‘미스터트롯’은 이날 지상파, 종편 그리고 tvN 등에서 하루 종일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로 전체 1위를 차지 했다. ‘미스터트롯’이 다시 한번 종편 새 역사를 쓴 것이다.

‘미스터트롯’은 본방송 뿐만 아니라 다시 보기에서도 본방송에 버금가는 열기를 보여 주고 있는데 TNMS 통합 시청자 수 집계 (TTA:Total TV Audience)에 따르면 지난 주 10회 방송은 본 방송 시청자 수 더하기 1주일간 재방송 그리고 VOD 시청자 수가 1580만명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