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간 방송,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출연 화제
3일 무료체험, 가이드북·마사지패드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

사진제공=플로우7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플로우7이 오는 3월 15일 NS홈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플로우7 마사지건이 최초로 진행하는 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첫 라이브 방송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직접 출연해 마사지건을 소개한다는 게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플로우7은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에게 3일 무료 체험과 8만원 상당의 사은품(가이드북, 마사지패드)을 제공한다.

가이드북(근육을 풀어야 통증도 잡힌다)은 류현진 선수(MLB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전담 트레이너이자 플로우7의 기술고문인 김병곤 박사가 기술한 책으로 마사지건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용법을 담아 일반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마사지 패드 ‘플로우 미니’는 플로우7 마사지건과 함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EMS 패드다.

이외에도 방송 중 플로우7을 구매하면 무이자 12개월, 카드청구 할인, 일시불 할인, ARS 자동주문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플로우7은 프로스포츠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영국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운동선수뿐 아니라 일반인도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는 전신 마사지건이다. 운동 전후 근육의 이완과 회복을 위해 고안된 기기인 만큼 선수와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제품 특징으로는 초고속 인버터 BLDC 모터를 탑재해 타격 퍼포먼스 대비 소음은 줄였다. 또한 14mm 진폭과 67kg 강력한 힘으로 속근육 깊은 곳까지 풀어줄 수 있다. 부위와 통증에 따라 바꿀 수 있는 7개의 헤드와 전용 파우치는 휴대성과 사용성을 높였으며 기존 마사지건의 단점으로 꼽히는 짧은 사용 시간도 최장 11시간으로 대폭 향상했다.

플로우 관계자는 “N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플로우7 마사지건 첫 라이브 방송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참여하면서 연일 관심이 뜨겁다”며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생활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스타일 디렉터 김우리와 함께하는 ‘플로우7 마사지건’ 홈쇼핑 방송은 오는 3월 15일 일요일 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간 NS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로우7은 홈쇼핑 외에도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TV CF, 스포츠마케팅, 신문광고, 버스광고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플로우7을 론칭한 ㈜지티엘(대표 윤홍찬)은 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와 스위스 밀리터리 전동공구, 무니(mooni)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론칭한 글로벌기업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