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n번째 이별중' 티저 포스터(사진_㈜퍼스트런)

[시사매거진=김승진 기자] 따듯한 봄과 함께 관객들의 잠든 연애 세포를 깨워줄 타임리프 로맨틱 코미디 'n번째 이별중'(수입: ㈜퍼스트런 | 배급: ㈜팬 엔터테인먼트 | 감독: 앤드류 볼러)이 4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n번째 이별중'은 에미미 슈머 주연의 영화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이 선사하는 타임리프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에이사 버터필드와 '왕좌의 게임'의 주역 소피 터너가 주연을 맡았다.

연애도 공식으로 배운 물리학 천재 '스틸먼'(에이사 버터필드)이 이별을 고하는 여자친구 '데비'(소피 터너)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연애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며 시작되는 좌충우돌 해프닝을 담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여자친구의 어깨에 팔을 두른 것이 쑥스러운 듯,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는 에이사 버터필드의 귀여운 표정과 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소피 터너의 꿀 떨어지는 눈빛은 관객들로 하여금 두 사람 사이의 달달한 로맨스를 기대하도록 만든다.

티저 포스터 속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과는 달리 'n번째 이별중'이라는 제목에서 두 사람이 연애 중에 겪게 될 해프닝들을 짐작케 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어우러진 ‘물리학 천재, 풀리지 않던 사랑의 해답을 찾다’라는 카피는 사랑에는 서툰 물리학 천재로 등장하는 에이사 버터필드가 소피 터너와의 행복한 로맨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그 해답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제84회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영화상 후보에 오른 원작을 장편영화화 한 'n번째 이별중'은 원작 감독인 앤드류 볼러와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이 만나 더욱 참신하고 흥미롭게 재탄생 시키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킨다. 연애 흑역사 때문에 이불킥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현실 공감 200%의 러브 스토리 'n번째 이별중'은 봄 시즌에 걸맞은 달달함과 유쾌함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움츠러든 연애세포를 깨워 줄 기분 좋은 설렘과 유쾌한 웃음으로 4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n번째 이별중'은 오는 4월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