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후의 생기로운 아름다움을 닮은 봄의 수채화

- 왕후의 시선이 머무는 곳마다 봄 꽃이 만발하여 흩날리는 아름다움을 담아내 하나의 예술품 같은 특별한 가치 선사

-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수분광채로 촉촉하고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 완성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꽃들이 아름답게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인 ‘Royal Blooming Moment(로얄 블루밍 모먼트)’를 디자인에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완연한 봄날 궁중에서 왕후의 시선과 발길이 머무는 곳마다 봄 꽃이 만개해 흩날리는 풍경을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한 특별 에디션이다. 따뜻한 봄 바람에 흩날린 꽃의 향연을 패키지 상단에 입체감 있게 연출해 생기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촉촉함을 더해줘 미백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루밍 로즈 컬러의 ‘후 공진향:미 크림 블러셔’도 함께 증정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표현한 수분 광채 피부에 크림 블러셔를 번지듯이 가볍게 발라주면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봄빛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생기로운 아름다움을 닮은 한 폭의 봄의 수채화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제품을 담은 상자에도 만개한 봄꽃이 흩날리는 모습을 표현해 소중한 사람에게 기분까지 설레는 봄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60,000원대)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