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3.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있게 빛나는 탄탄한 눈가 피부 선사

- 궁중 비방을 적용,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일루미네이팅 아이 세럼

- 눈가 피부에 바로 흡수되는 부드럽고 산뜻한 세럼 제형으로 하루 종일 언제든 사용 가능해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생기있게 빛나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은 궁중 비방을 재해석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한층 더 화사한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일루미네이팅 아이케어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눈가의 탁한 기운을 케어해 밝은 안색을 선사하는 궁중 비방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눈가 피부의 힘을 길러줘 탄탄한 눈매로 가꿔주는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춰 영롱하게 빛나는 눈가를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후의 인기 아이크림인 천기단 화현 아이크림을 세럼 타입으로 해석해,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이 눈가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풍부한 영양감의 텍스처가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은 물론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 아이세럼이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은 탄력있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집중적인 눈가 광채 케어를 원하는 고객은 물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낮과 밤 언제든지 부담없이 눈가를 관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25ml / 210,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