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올댓폰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2월 24일, 현지시간으로 25일 새벽쯤 LG V60 ThinQ에 대한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LG V60 ThinQ·LG G9 ThinQ의 경우 MWC를 통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MWC는 취소된 상태다.

유출된 LG V60 ThinQ 이미지를 살펴보면 후면에 가로 형태의 긴 카메라 탑재, 쿼드 카메라로 줌, 광각, 초광각, ToF 센서와 4개의 마이크, 안드로이드10 탑재, 5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될 전망이며, LG G9 ThinQ의 경우 물방울 노치, 저렴한 가격대의 높은 성능으로 나올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카페로 입소문 난 ‘올댓폰’은 신제품 LG V60 ThinQ·LG G9 ThinQ 사전예약 시 출시일 전 무료로 문자 알림 서비스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한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할인, 12개월치 요금 지원 이벤트와 구매 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 닌텐도 스위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갤럭시 탭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폰12·아이폰SE2 사전예약도 진행하며 연일 상담, 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더불어 LG V60 ThinQ·LG G9 ThinQ 사전예약 시 LG전자 제조사에서 증정하는 제조사 사은품까지 중복적으로 받아갈 수 있어 메리트가 높다.

올댓폰 관계자는 ”올댓폰에서는 상반기 LG전자 플래그쉽 스마트폰에 대한 사전예약 혜택으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추첨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을 고련해 마련한 이벤트이다. 가격 부담을 덜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사전예약 카페인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