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연인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날로, 연인들 사이에서 마음의 선물을 전하는 로맨틱한 날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사탕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로맨틱한 선물로 여심을 사로잡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향수, 향기좋은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3월 5일 오전 5시부터 3월 19일 오전 4시 59분 결제완료건까지 해당되며 비듬샴푸추천, 두피케어샴푸, 지성샴푸, 헤어토닉, 헤어수분에센스, 헤어영양팩, 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상품 중에서도 여심을 사로 잡을 수 있는 퍼퓸라인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퍼퓸라인은 퍼퓸샴푸, 헤어트리트먼트, 천연헤어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단백질샴푸는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냄새좋은샴푸, 미스코리아샴푸로 불리는 약산성샴푸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두피에 자극이 되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하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안전한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식품 의약 안전처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으며, 여성탈모는 물론 남성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이를 베이스로 31가지 아미노산 성분과 12가지 고가의 유효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손상머리복구와 건조한모발, 머릿결관리에 도움을 준다.

테라피션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 팩’은 샵에서 헤어클리닉을 받은 것처럼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헤어홈케어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으며, 머릿결관리와 탈모관리가 동시에 가능해 탈모인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된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머리영양팩’은 기존에 없었던 신제형으로 모발 도포 시 겔에서 오일로 변하는 고농축 오일이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어 푸석푸석한머리카락과 녹은머리, 탄머리복구에 많이 사용된다. 또한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오일막을 형성해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이다. 일명 씻지 않는 상한머리팩으로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발라 드라이 해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로 1회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 유지가 가능해 머리결좋아지는방법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그 외에도 단백질샴푸, 향좋은샴푸, 천연샴푸추천, 무실리콘샴푸, 탈모에좋은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염색약추천, 흰머리염색, 저자극염색약, 밝은새치염색약, 헤어쿠션, 헤어쉐도우 등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해 있다. 더불어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