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코벳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아코벳(Aucovet)은 금의 원소기호인 au와 ‘탐하다’라는 뜻의 covet의 합성어로 누구나 탐하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상징적 시작 기호를 표현한 브랜드명으로 천연 동위 원소 197AU와 covet의 상호작용을 통해 금을 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피부를 스타일링하는 미학을 가지고 런칭한 스킨로션/화장품 뷰티 브랜드 아코벳은 이번에 남자스킨로션을 하나로 만든 올인원 세럼을 포함해 러니싱 크림, 마스크팩 제품을 출시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랙 라인 제품 중 남자의 피부 고민을 토탈 케어하는 올인원 세럼 옴므는 현대의 바쁜 남성을 위한 올인원 제품으로 스킨, 세럼, 로션을 하나로 담은 3IN1 케어로 젊은 옴므를 위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케어를 도와주는 세럼이다.

노화와 여드름을 억제해주고 색소 침착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개선 및 보습,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녹차, 골드 및 식물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아코벳 관계자는 “수분크림, 미백 주름크림을 대신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골드 너리싱 크림은 골드와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있어서 칙칙한 피부를 맑고 밝게 케어해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습막과 수분공급을 해준다”며 “예민하고 민감한피부, 건조해져 수분장벽이 불균형해진 피부, 다음날 케이크업을 위해 관리하고 싶은 피부를 위한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아코벳 마스크은 골드와 특허성분인 Multiex BSASM와 마데화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마스크팩으로 영양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블랙라인 제품 외에 새로운 라인으로 출시될 추가 신제품은 4월에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아코벳에서는 매월 제품 체험단을 모집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