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정성기 회장,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 3일(화) 취약계층 청소년 및 여성을 위해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에 파자마를 전달했다.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는 경기도 내 지역주민 및 취약계층을 위한 효과성 있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 보급하여 경기도 복지 발전에 힘쓰고 있는 기관이다. 굿피플은 지난 2019년 3월 27일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복지 및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다.

이번에 굿피플이 전달한 물품은 후원기업 스타럭스를 통해 기부되었으며, 점퍼 및 상·하의로 구성된 겨울용 여성 파자마이다. 파자마는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를 통해 의류 부족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아이들과 수면 및 불안장애를 겪고 있는 정서 지원 대상자에게 후원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먼저 파자마를 보내주신 후원기업에 감사를 전한다”라며, “이 파자마를 통해 경제적,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이웃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정성기 회장은 “굿피플의 지원과 협력이 항상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굿피플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더 많은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복지 향상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