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족보닷컴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족보닷컴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전국 초, 중, 고의 개학이 연기된 가운데, 학습 공백으로 인해 심리적인 부담이 큰 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학습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일부터 9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이번 학습 지원 캠페인은, 족보닷컴 회원에 한해 이루어지며 전 캠페인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우선 족보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3월 9일까지 중등 혹은 고등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0포인트를 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물론 학습 지원 기간 내에 다운 받은 콘텐츠는 기간이 끝나더라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학습지원 기간 동안 기간제 이용권을 구매하는 회원들에게는 개학이 연기된 기간만큼의 추가 사용이 가능하도록 7일간 이용 기간을 연장 지원한다. 이는 포인트 이용권을 제외한 전 구매권에 해당한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개학이 늦어지면서 이로 인한 학습공백, 부담을 느낄 수 있는 학생들이 족보닷컴 콘텐츠를 활용하여 걱정을 줄이고 성적을 반등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았으면 한다”며 “더불어 더 이상의 불안감이 생기지 않도록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