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이 고조되고 있다. 그로 인해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법이 주목되면서 마스크와 휴대용 손소독제, 핸드워시 등이 연일 매진 사태를 보이면서 품귀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중앙사고수습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신종 코로나 감염을 대응하기 위해 손세정제, 물비누 등을 활용해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꼼꼼히 손을 씻는 것을 권하고 있으며, 눈, 코, 입을 최대한 만지지 않기 등 안전생활 수칙에 따라 지킬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렇듯 개인 위생의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거품핸드워시, 천연손소독제 등 위생, 청결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이에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손소독제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새로 출시한 몽디에스 유아손소독제는 전 성분을 공개할 의무가 없는 의약외품 임에도 불구하고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여 출시됨과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몽디에스 신생아손소독제는 신생아가 있는 부모들의 위생관리를 위해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여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발효 주정 에탄올 70%를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살균 및 소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보습감을 채워주는 녹차&카렌듈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손 소독 후 건조함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 아기손소독제는 연약한 아이 손이 건조하지 않도록 자연 유래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건조함 없이 촉촉한 손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손 씻기가 어려운 상황이나 외출 중에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평을 얻고 있다.

몽디에스 유아용손소독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기준에 맞게 안전관리 신고와 피부저자극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고조된 가운데 균주 5종 살균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대장균, 폐렴균 등을 제거하는 제품으로 입증된 제품이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연약하고 민감한 영·유아들이 손 소독, 손 씻기를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아기핸드워시, 아기손세정제를 출시하였으며 스프레이 타입의 휴대용소독제의 경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손을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최근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트리니티에 입점하였으며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베이비샴푸&아기바스, 신생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아암 기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20일부터 3월5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발생한 일부 수익금과 제품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백혈병, 소아암 환아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위해 사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