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방배동 소재의 강남웨딩홀 누리시아 예비부부들을 위한 프로모션 선 뵈

[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곧 다가오는 결혼 시즌 5월에 맞춰 강남웨딩홀 누리시아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상하반기 예식을 진행할 예정인 모든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홀비와 식대 모두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지니고 있다.

누리시아는 서초구 방배동 소재이며 방배역 2번 출구 도보 3분에 위치하고 있다. 하객 분들을 편히 모실 수 있도록 무료 주차를 시행하고 있으며 건물 앞, 방배역 5분 거리에 총 300대의 동시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150석의 채플 하우스 스타일의 아모르홀은 적은 인원 예식은 물론 성당 예식의 불편함을 토로하는 예비 부부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품격 있는 웨딩을 완성해주는 곳이기도 한 누리시아는 원형테이블과 생화 토피어리, 유리 버진드로로 이루어져 있으며 심플함과 모던한 감각을 두루 갖추고 있는 강남웨딩홀이다.

또한, 지하 1층과 지상 2, 3층의 연회장은 단독으로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어 하객들을 위한 최고의 웨딩홀이라며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누리시아의 모든 음식은 2018년 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한 ‘류정범’ 메인셰프가 총괄하고 있으며 약 100여 가지 이상의 음식을 제공한다.

이번 2020년 프로모션은 누리시아 웨딩홀 상담실 대표전화를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