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작년 하반기 플래그쉽 신제품 갤럭시노트10 모델이 흥행에 성공한데 이어 갤럭시폴드 모델이 판매 10분만에 물량이 소진되는 등 5G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의 올해 상반기 신제품인 갤럭시S20 시리즈 3종이 올해 3월 국내 출시가 예상되며, 역대 최고의 카메라 스펙으로 출시하는 만큼 판매 성적이 우수할 것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올댓폰’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이벤트를 미리 진행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제조사 사은품을 중복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갤럭시S20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구매혜택과 별도로 갤럭시버즈+(플러스)와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워치, 갤럭시 탭 등 고가의 상품으로 추가로 증정하고 해외 여행권 2인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선택해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최상위 모델 울트라에 혁신적인 폴디드 렌즈를 적용하여, 광학 10배 줌을 구현할 수 있으며 최대 100배 줌이 가능한 ‘스페이스 줌’ 기능을 탑재하였다. 색상은 울트라의 경우 코스믹 그레이와 코스믹 블랙 두 가지 색상이며, 159만 5000원의 가격을 선보인다.

해당 카페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외에도 아이폰12, 아이폰SE2 등의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부 사항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