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권혁식 전 예비후보, 여주·양평 백종덕 예비후보 지지 선언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 권혁식 전 예비후보가 24일 오전 11시 여주시청 상황실에서 기자회견을 가지며, 여주·양평 백종덕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지지 선언에는 권혁식 전 예비후보와 백종덕 예비후보를 비롯, 지지자들이 함께 모여 백종덕 예비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 의사를 전했다.

권혁식 전 예비후보는 지지 선언을 통해 "그동안 지지해준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 지역을 살릴 수 있는 후보는 백종덕 뿐이다"며, "반드시 민주당이 승리하여 개혁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모든 당원과 주민분들이 백종덕 예비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하였다.

이에 백종덕 예비후보는 "권혁식 전 예비후보께서 용기 있는 결정을 내려주셔서 감사하다"며, "권혁식 전 예비후보와 손을 잡고 경선은 물론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여 여주와 양평을 아름답고 풍요로운 도시로 변화시키겠다"고 답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의 경선 후보자 발표 이후, 경선에서 제외된 전 예비후보가 공개적으로 백종덕 예비후보를 지지한 것은 처음으로 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 후보 선정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경선에서 제외된 나머지 전 예비후보들의 행보에도 여주양평 주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