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럭시S20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지난 20일, 네이버 카페 ‘올댓폰’은 갤럭시S20 사전예약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온라인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해 사전예약 사은품을 대폭 강화했다고 전했다.

기존에 진행하던 혜택 및 사은품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을 보여, 내용에 따르면 지난 갤럭시S 시리즈 사전예약부터 제공하는 혜택을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사은품을 차등해 지급해왔으나 이번 갤럭시S20 사전예약에서는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에 무관하게 동일한 사은품을 선택해서 받아갈 수 있다.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의 카메라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지자 온라인 상반기 스마트폰 시장 주도권 확보를 하기 위해, 사은품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고 선착순 사은품에 대해서도 혜택을 강화하였으며 기존 번호이동에 제공될 예정이었던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플러스), 에어프라이어, 스마트빔 등의 혜택을 기기변경에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 밖에도 갤럭시S20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회원들에게 정식 사전예약 진행 전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와 더불어 추첨을 통한 갤럭시S20 공기계 증정, 기기값 지원, 1년치 요금지원을 지급하며 추가로 삼성전자 제조사 사은품을 중복적으로 받아갈 수 있는 사은품 혜택을 내걸었다"고 전했다.

"이어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갤럭시 홈 미니, 네모닉 미니, 디스플레이 파손 50% 지원, 갤럭시버즈+(플러스) 9만 9천원 구매가능 쿠폰 등이 있다"고 덧붙였다.

올댓폰은 네이버 카페 회원 수 110만 명이 활동 중인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당시 1:1 전문 상담, 상위 대리점 제휴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프로세스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