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랜드프로 강남학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강남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심화이론과정 개강 및 실전 NPL 투자 강의 수강생 모집 등의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부동산중개실무, RSA(부동산창업/취업 사관학교) 과정을 운영하는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강의 능력과 실무 경험을 두루 갖춘 전문 교수진이 단계별 커리큘럼에 따른 부동산자격증 취득 및 공인중개사 실무 관련 강의를 제공한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의 ‘공인중개사 심화이론과정’은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 더욱 심화된 이론을 다루는 과정이다. 3월 3일(화) 첫 개강하며 기초입문, 기본이론 강의에 비해 한층 더 심도 깊은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고득점을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할인 및 기타 다양한 수강혜택을 준비했다. 수험생은 개강 전 교육 패키지 등록 시 공인중개사 연회원반을 20% 할인된 수강료에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최근 2년 이내 당사 및 타사 수강등록생에게는 재도전 추가 10% 할인 혜택이, 당일 등록 시 10만원 추가할인 혜택이 돌아간다"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최대 2년 동안 수강 가능한 공인중개사 인강과 시험공부에 필요한 기본서와 사물함, 무릎담요, 공인중개사 전과목 용어해설집과 고상철교수의 부동산공법 최신 체계도 교재 및 동영상도 전부 무료로 지원받게 된다"고 덧붙였다.

특히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한 ‘기출문제풀이특강’을 준비 중이다. 제31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기출문제풀이특강’은 출제 포인트를 집중 학습하여 단원별 중요 이론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기본 점수 확보를 위한 출제가능 지문을 총 정리할 예정이다. 또 출제유형을 완벽 분석해 이후 출제 가능한 유형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본 특강은 3월 9일(월)~5월 7일(목),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시험과목별 오후 특강 15시~18시까지 진행되고, 4주 기출 100선+1주 오답 분석 모의고사가 실시된다. 강의는 종합, 1차, 2차 중 선택할 수 있고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2월 13일(목)부터 결제순으로 자리가 지정되며, 강의 수강에 필요한 기출문제집과 동영상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내집마련 원데이 특강’은 랜드프로 강남학원과 내집마련 아카데미가 함께 준비했다. 이번 특강은 2.29(토) 강남역 인앤인건물 5층 2강의실에서 14시부터 17시까지 박준석 대표가 진행한다. 박준석 대표는 이날 강의를 통해 2020부동산 시장전망과 내집마련 필수전략 전반을 공유한다. 특히 소자본으로 이익을 낼 수 있는 부동산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소액 투자에 대해 알고 싶은 사회초년생에게 추천하고 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성공을 보장하는 실전 NPL 투자' 강의도 실시한다. 이 강의는 NPL 투자에 도전하기 전 꼭 알아야 할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랜드프로 부동산 중개실무과정 전임 교수 이정찬 대표가 맡는다. 부동산 전문가로부터 NPL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번에 전수받을 기회다. 올바른 NPL투자기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 NPL투자에 도전하고 싶어도 지식이 없어 주저했던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수업은 2월 28일(금)부터 3월 27일(금)까지 총 5주간 18시~21시에 실시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