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원, “이웃 사랑의 시작은 작은 실천에서 비롯된다”며,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당원과 시민들께 감사 표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이종배 의원(충북 충주, 미래통합당)은 지난 20일, 오전 10시부터 충주시 문화동 이마트 앞에서 미래통합당 당원 및 시민들과 함께하는 ‘2020 충주사랑 헌혈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19에 따른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미래통합당 당원과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하는 행사로, 미래통합당 충주 당협위원회(위원장: 이종배)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이 주관했다. 오후 늦게까지 이어진 헌혈 캠페인은 당원을 비롯해 충주시민들 80여명이 참여했다.

이종배 의원은 “최근 신종 코로나19에 따른 혈액수급위기를 극복하고자 이번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어 이의원은 “이웃 사랑의 시작은 작은 실천에서 비롯된다”며,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헌혈에 참여해주신 당원과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의원은 지난 14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2곳을 방문해 의료·보건 취약계층에 마스크 1,000개를 기부하는 등 코로나19의 지역 내 감염 확산을 막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