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여러분과 저 “정종옥”이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농가 기본소득 향상, 권역별 독거노인 공동생활관(실버타운) 건립 운영
효율적이고 편리한 대중교통 확충
진안군립도서관 설립 및 청소년 공간 확충, 진안파크골프장 증설
운일암반일암∼용담호∼천반산∼마이산 연계 종합관광벨트 조성
공정한 인사시스템 구축

정종옥 진안군수 예비후보(사진_후보사무실)

[시사매거진/전북=임성택 기자] 정종옥 더불어민주당 진안군수 예비후보가 20일 진안군청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정 예비후보는 "세번의 부귀농협 조합장을 하면서 군민들이 어려운 문제를 마주했을때 함께 헤쳐가며 끝까지 책임지고 해결해 왔다"면서 "정의로운 진안, 신명나는 진안, 더불어 잘사는 진안을 만들기 위해 진안군수 재선거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정 예비후보는 "정세균 총리와 함께 해왔던 지난 시간과 청문회, 총리 임명까지의 과정 속에서 깨끗한 사람임을 증명받았다"며 "진안군민과 정종옥이 함께하면 진안군이 달라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호소했다.

끝으로 정 예비후보는 "흘린 땀의 대가가 반드시 이루어지는 진안을 진안답게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날 정 예비후보는 7대 정책으로 7배가 되는 진안49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소득은 알차게, 복지는 꼼꼼하게, 생활은 편리하게, 교육은 다양하게, 문화체육은 다함께, 관광은 신명나게, 행정은 공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안을 진안답게 더불어 잘사는 진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대표적 공약을 살펴보면 △농가 기본소득 향상 △권역별 독거노인 공동생활관(실버타운) 건립 운영 △효율적이고 편리한 대중교통 확충 △진안군립도서관 설립 및 청소년 공간 확충 △진안파크골프장 증설 △운일암반일암∼용담호∼천반산∼마이산 연계 종합관광벨트 조성 △공정한 인사시스템 구축 등이다.

한편 정종옥 예비후보는 진안군 정천면 출신으로 전주상업고등학교(현 전주제일고)를 졸업하고, 제12‧14‧15대 부귀농협조합장, 홍삼한방산업클러스터사업단장,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부위원장을 지냈으며,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대한민국 의정대상,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 등을 수상했다.

정종옥예비후보출마기자회견(사진_후보사무실)

[기자회견문 전문]

진안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정종옥 인사 올립니다.

저는

정의로운 진안!

신명나는 진안!

더불어 잘사는 진안!을 만들기 위해 이번 진안군수 재선거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정종옥은 세번의 조합장을 하면서, 군민들이 어려운 문제를 마주했을 때 함께 헤쳐가며 끝까지 책임지고 해결해 왔습니다.

정종옥은 부귀농협과 마이산 김치공장을 운영하며 잘사는 진안을 만들기 위해 확실하게 준비했습니다.

진안을 진안답게 만들 사람, 군민들을 위해 준비된 사람, 깨끗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저 정종옥이 해내겠습니다.

정세균 총리와 함께 해왔던 지난 시간과 청문회, 총리임명까지의 과정 속에서 깨끗한 사람임을 증명 받았습니다.

홍삼한방 클러스트사업단장으로 진안 홍삼을 세계 속에 선보이며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준비된 후보! 깨끗한 후보! 정종옥이 적임자입니다.

진안군민과 정종옥이 함께하면 진안군이 달라집니다.

진안군민과 정종옥이 함께하면 행복은 배가 됩니다.

7(칠)대 정책으로 7(일곱)배가 되는 진안 49(사구)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첫째, 농가소득을 알차게 만들겠습니다.

우리 함께 든든하게 삽시다.

둘째, 복지를 꼼꼼하게 만들겠습니다.

우리 함께 행복하게 삽시다.

셋째,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겠습니다.

우리 함께 편안하게 삽시다.

넷째, 교육을 다양하게 만들겠습니다.

우리 함께 미래진안 만듭시다.

다섯째, 문화·체육을 다함께 즐기도록 만들겠습니다.

우리 함께 건강하게 삽시다.

여섯째, 관광을 신명나게 만들겠습니다.

우리 함께 활기차게 삽시다.

마지막 일곱째, 행정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만들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은 마음놓고 편하게 즐기면서 사십시오.

정종옥과 함께하는 진안군은 기회가 평등합니다.

정종옥과 함께하는 진안군은 과정이 공정합니다.

정종옥과 함께하는 진안군의 결과는 정의롭고 신명나며 더불어 함께 잘사는 진안이 될 것입니다.

흘린 땀의 대가가 반드시 이루어지는 진안을 진안답게 만들어 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