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의약외품 품목허가 제품-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

[시사매거진=임진훈 기자] 위생과 청결에 대한 문제가 꾸준히 대두되면서 청결한 위생상태의 첫걸음은 손을 깨끗이 하는 습관이라는 것은 이미 여러 매스컴을 통해 널리 알려져 왔다. 하지만 비누를 이용해 충분히 거품을 내어 씻을 수 없는 환경에 놓여지는, 장소와 장소간의 이동이 빈번한 때 청결한 위생상태를 유지하기란 쉽지가 않다.

이에 국내 화장품 제조 토탈 시스템을 가진 OEM & ODM 기반 화장품제조회사 ㈜메이로더(MAYL’ODEUR, 대표 안병모, 신형승)는 살균 손소독제인 ‘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손소독제는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손을 씻을 수 없거나 손을 씻은 후에도 세균증식이 염려되는 경우 활용할 수 있는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메이로더가 새롭게 출시한 ‘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은 살균 소독기능을 가진 에탄올을 주성분(62%함유)으로 천연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되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튜브용기에 담겨있으며 물로 손을 씻거나 타월로 건조할 필요없는 살균 손소독제이다.

신형승 메이로더 대표는 “지난 12월 출시한 여성청결향수(메이로더 이너테라퓸-플로우인, 멜트인, 폴인), 이번에 출시한 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과 같이 다양한 위생, 환경 개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월중 출시되는 헤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은 수출 전용 상품으로 국내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메이로더는 OEM & ODM 기반 화장품제조회사로 부자재생산부터 화장품연구소 및 내용물 충진, 브랜드까지 화장품 제조 토탈 시스템을 가진 회사로 지난해 12월에는 (주)메이로더사 브랜드 ‘메이로더’의 시그니처 리퀴드 여성청결향수 ‘메이로더 이너테라퓸’을(플로우인-멜트인-폴인 3종) 출시하였고 자사 브랜드는 #hashBOLD REDSTOP, 100%천연 닥나무 시트 마스크 CANPACK, MAYL'ODEUR이다.

메이로더 이너테라퓸은 미백 기능성 식약처 고시 성분인 감초 추출물 함유된 프랑스산 최고급 라벤더 오일 50,000PPM과 천연항생제로 불리는 소나무잎 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240,000PPM, 식약처, 안전한 향, 스윗아몬드 오일 30,000PPM이 함유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