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지난 1월 21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화장품(염색약)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환경비즈니스가 주최한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의 서비스 만족도와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라피션은 트렌디한 감각과 헤어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컨템포러리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다. 안전한 성분, 뛰어난 효능, 체계적인 포뮬러로 오직 제품의 품질과 추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신뢰를 쌓고 있다.

또한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두피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건성두피, 지성두피 등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했다. 아울러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안전하면서 아름다운 향기를 개발하며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를 기념해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2월 20일 오전 5시부터 3월 5일 4시 59분 결제완료건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연두피샴푸, 임산부샴푸, 탈모관리샴푸, 머리숱많아지는샴푸, 오일트리트먼트, 천연헤어팩, 헤어라인쉐도우 등과 함께 대상을 수상한 셀프염색약도 해당된다.

테라피션 머리염색약은 암모니아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눈과 두피에 자극을 주는 PPD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염색약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 까다롭게 만들어졌으며, 탈모인과 민감두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한염색약이다.

더불어 기존 화학 원료가 가득한 염색료가 아닌 두피 진정과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추출물 8종과 모발 필수 성분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해 탄력 있고 윤기나는 헤어스타일링으로 새치커버는 물론 흰머리, 임산부염색도 가능하다.

많은 이벤트 상품 중에서도 꾸준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퍼퓸라인의 손상모발샴푸도 주목 받고 있다. 본 제품은 피부 산도(PH) 5.5 밸런스에 맞춰진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안전하고 아름다운 향기로 개발된 프리미엄 퍼퓸샴푸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고가의 유효 성분 12가지를 함유해 상한머리복구와 함께 탈모관리도 가능하다. 더불어 31가지 아미노산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손상모발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해 머릿결좋아지는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새치염색약과 향기좋은샴푸 외에도 두피•지루성•남성탈모관리 샴푸 등 기능성 샴푸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단백질트리트먼트, 헤어수분에센스, 머리영양제 등 헤어 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퀄리티 높은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역, 고속터미널, 대구동성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덧붙여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더불어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