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이 2월17일 월요일부로 3월 수강이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최근 많은 대학교들의 3월 개강 연기가 확정되었다. 이에 따라 많은 학생들이 짧다고 할 수도 있는 이 기간 취업에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 토익시험을 위해 월요일부터 방문상담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남YBM어학원 관계자는 말했다.

신토익으로 바뀐 이후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지금까지 토익시험을 분석하며 매월 출제경향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여기에 맞춰 매 월 놀라운 적중률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결과로 최근시험을 통해 토익만점을 비롯해 수 많은 고득점을 배출하기도 했다. YBM강남센터 관계자는 이런 명품토익이 3월에도 역시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750반 중급반과 900실전반 그리고 새벽반을 비롯해 명품토익 대표강좌라고 할 수 있는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을 담당하고 있다.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은 개강 전부터 수 많은 문의와 상담이 들어오고 있으며, 이번 3월에도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해졌다. 또한 명품토익에는 토익시험을 본 경험이 없거나 영어에 자신없는 학생들을 위해 첫토익550반과 650입문반이 준비되어 있고 평일 새벽부터 주말까지 수업이 진행 될 예정이다. 따라서 3월 토익시험을 위해 All-IN-ONE으로 진행되는만큼 학생들은 언제든지 편한 시간대에 원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된다고 YBM어학원강남센터 관계자는 언급했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750반 중급반 강좌에 대해 “750반 중급반 코스는 정규수업 이후 매일 약 1시간 30분정도의 스터디를 통한 철저한 관리속에 진행하고 있다.”면서, “조금 더 쉽게 고득점으로 향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으며, 완벽한 분석을 통해 누구든지 수업시간에 따라올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여기에 최고강좌인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은 개강하기전부터 마감이 이어지고 있으며, 토익점수가 200점대부터 900점대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대표강좌다. 

명품토익 대표강사에게 취재진은 “각자 토익공부한 시점이라든지 점수가 천차만별인데 어떻게 모든 점수대가 들을 수 있느냐?라는 질문에 명품토익 롸연샘은 “우선 정규반을 통해 정석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매주 한번씩 총4회의 수업을 듣는 학생들에게는 이 시간이 정말 귀한 시간이며 결과를 만들어내야하는 이유가 명확하기 때문에 토익시험의 경향을 파악하고 정확하게 분석했던 것이 많은 학생들이 듣는 이유다.”고 말했다. 이처럼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의 강좌는 1월과 2월 연속 마감신화를 이뤄냈으며, YBM어학원 홈페이지에 수 많은 호평의 수강후기가 올라와있다. 뿐만 아니라 공강시간이 거의 없을 만큼 수업이 있지만 학생들의 토익고민과 함께 인생고민까지 같이 해주면서 수강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YBM어학원 강남센터 관계자는 설명했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토익 명품토익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비롯해 명품토익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카페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24시간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또한 3월 커리큘럼(시간과 클래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지금 등록하면 선착순으로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를 무료로 나눠주고 있는 이벤트 등이 있다고 전해졌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