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디나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다양한 닭가슴살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디나인’이 ‘내몸닭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역대 베스트셀러 닭가슴살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하며 저칼로리 고단백식단으로 몸매관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품목은 바디나인의 베스트셀러 ‘내가 몸짱이 될 닭’으로 10팩 구매 시 ‘한입 닭가슴살’ 4팩 증정, 20팩 구매 시 ‘닭어먹’ 6팩 증정, 30팩 구매 시 ‘한입 닭가슴살’, ‘닭어먹’ 10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바디나인 닭가슴살은 저온 스팀 공법으로 시중의 닭가슴살에 비해 수분 함유량이 높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어 한 끼 식사는 물론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출시 이후 꾸준한 입소문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들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나인 전제품을 맛볼 수 있는 37종 맛보기 패키지와 신제품 닭가슴살 도시락도 최대 40%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